본문바로가기 글자 크게 글자 원래대로 글자 작게
  • 홈으로
  • 회원가입
  • 사이트맵
  • #
 
우리학교일정 일정 더보기
이전달 일정    2023.06    다음달 일정
일정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게시물 자료 삭제 또는 비공개 처리 기준>

- 국가안전이나 보안에 위배되는 경우
-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경우
- 특정기관, 단체, 부서를 근거 없이 비난하는 경우
- 특정인을 비방하거나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경우
-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저작권을 침해할 수 있는 내용
- 개인정보, 비공개 공문서 및 민감자료가 포함된 경우
- 욕설, 음란물 등 불건전한 내용
- 실명을 원칙으로 하는 경우에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경우
- 동일인이라고 인정되는 자가 동일 또는 유사내용을 반복하여 게재하는 도배성 글
- 연습성, 오류, 장난성의 글
- 기타 해당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을 경우 등

2022년 급식만족도 조사 관련 학생 건의사항
작성자
정문진
등록일
Oct 18, 2022
조회수
43
URL복사
첨부파일
Link
?일주일에 한번은 음료가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음료는 열량만 있는 단순당이 많아 매주 제공은 어렵습니다. 기호도를 반영하여 월 2회 정도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냉동 망고와 자장면 면의 양을 더 많이 주세요.
? 섭취 양은 개인별 차이가 많습니다. 급식을 받을때 많이 달라고 말해주세요. 코로나19로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어 배식하는 분들이 못 듣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 경우 다시한번 말해주세요.^^
?급식을 맛있게../ 급식이 맛이있고 많이 주셨으면 한다./더 맛있어지면 좋겠다./ 카레, 짜장이 맛없다. 소떡 떡이 딱딱하다.
더욱더 다양한 메뉴가 나왔으면 좋겠다./우리몸에 좋은 영양식과 맛있는 것이 나왔으면 좋겠다./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 많이 해주세요./학교급식에 더욱더 맛있는 음식이 나왔으면 좋겠다.
? 설문조사 결과를 반영하여 조듬더 만족할 수 있는 급식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정좌석 운영으로 급식시간이 길어져 조리된 음식의 농도와 식감을 유지하는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개선 방법을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양이 조금 많다./ 양이 너무 많거나 너무 적다./ 더 달라고 하면 더 주세요.
? 양에 대한 개인차가 큽니다. 급식을 받을때 양이 먹을 만큼의 양을 말해주면 적정량을 제공하는데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단 단백질 식품의 경우 현재 학교급식법 명시된 최대의 양을 제공하고 있어 제공양을 더 늘리기는 어렵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식판에 이물질이 가끔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식판 같은 물건을 잘 세척했으면 한다.
?식기류 세척에 더 주의하도록 하겠습니다.
?우리학교 급식실 의자를 바꾸면 좋겠다./ 식판과 수저를 새로 바꾸는 것
?2023년 급식실 현대화공사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제시된 의견을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국물이 차가워서 쫌 그렇다.
?따듯하게 제공될 수있도록 보관 방법 개선했습니다.
?버섯과 가지만 안나오면 좋겠다.
?식이섬유가 많은 버섯과 가지 조금만 먹어 보도록 해요..^^
?수다날에 맛있는 음식이 많이 나왔으면 합니다.
?급식예산과 조리공정을 고려하여 학생들이 좋아할 수 있는 식단으로 구성해 보겠습니다.
?깍두기, 총각김치는 맛있는데 배추김치가 약간 싱겁다. 김치가 너무 시다.
?김치 제조업체에 의견 전달하고 개선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짜고 단게 중간이 없다./ 간이 너무 짜거나 너무 밍밍하다.
?음식의 간이 일정하게 제공될수 있도록 조리실무사님들과 여러번 검식하도록 하겠습니다.
?김치, 시금치를 조금만 달라고 하면 오히려 많이 주신다./ 밥을 조금 먹고 싶어서 조금만 달라고 해도 일반양과 똑같이 줘서 급식을 남기게 되요, 그러니 밥양을 줄여주세요./ 많이 주세요 해도 적게 주시는 분이 가끔있다, 좀더 달라고하면 뒤에 사람 있다고 혼나요.
국양 좀만 더 주고 카레나올때 콩밥 말고 그냥 쌀밥으로(가끔씩이라도..)
? 배식시 학생들의 의견에 좀더 귀를 기우릴수 있도록 조리원님들께 당부하겠습니다. 혹시 소음으로 인해 배식하는 분들이 못들으신 경우 다시 한번만 말해주세요~~^^
?배식하는 분들이 너무 불친절하다./ 내가 잘먹겠습니다 또는 감사합니다 인사할때 받아주셨으면 좋겠다.
? 조리실무사님들께 학생들에게 조금 더 친절하고 따뜻하게 말씀해주시길 당부하겠습니다. 음식을 배식하는데 집중하셔서 친구가 인사하는 걸 못들으셨나봅니다. 우리 급식실 식구들은 언제나 친구들이 급식실에서 행복하기를 바랍니다. ^^
?학교급식에 1달에 한번 분식으로 나오면 좋겠다./ 토마토스파게티는 밥나오는 곳에다 주면서 크림스파게티는 왜 반찬 놓는 곳에 주셔서 아쉬웠다.
?매월 1번은 면을 주식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크림스파게티가 토마토스파게티보다 호불호가 강하게 나타납니다. 학생들이 조금더 익숙해지면 크림스파게티를 주식으로 제공하는 것을 고려해 보겠습니다.
카카오스토리 공유 네이버 공유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목록
새글[0]/전체[2]
  •  현재접속자 : 0명
  •  오늘접속자 : 180명
  •  총 : 16,491,066명